국내 주유 사업 브랜드별 포지셔닝 맵
해피켐퍼스에서 다운로드 받기!!!
http://www.happycampus.com/doc/11638808


.
소개글
브랜드,주유브랜드,포지셔닝맵
목차
1. 국내 주유 사업 브랜드별 포지셔닝 맵2. S-oil의 새로운 포지셔닝 전략
※ 참고자료
해피켐퍼스에서 다운로드 받기!!!
본문내용
S-oil의 새로운 포지셔닝 전략현재 국내의 주유 산업의 브랜드는 크게 4가지 SK의 엔크린, GS의 Kixx, 쌍용의 S-oil, 현대의 오일뱅크가 있다. 각 브랜드마다 나름의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있고 이를 강화하기 위해서 위 4사는 이를 강화하기위한 커뮤니케이션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.
참고 자료
- 브렌드스탁 BSTIon 서비스'New'S > Repor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갈등관리와 협상기술중 과업갈등 (0) | 2014.04.21 |
---|---|
국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성공사례 (옥수수 수염차) (0) | 2014.04.21 |
권면적상담 초A급 (0) | 2014.04.21 |
귀신들림 현상과 정신질환, 그리고 기독교적 치유 (0) | 2014.04.21 |
기독교 영성 (0) | 2014.04.21 |